티스토리 뷰

블루래빗 베이비 샤워 선물 세트

블루래빗이라는 출판사를 1년 6개월 아이를 현재 양육중인 제 친구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앞으로 지금으로부터 2개월 뒤면 태어날 제 아이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 예스이십사에서 미리 구매해 뒀습니다. 일전에 베이비페어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베이비페어에서 파는 것 보다 예스이십사의 구매조건이 훨씬 더 좋네요! 미리 사놓길 잘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열심히 읽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감으로 함께하는 태교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아기가 태어나길 기다리며 심신의 안정과 건강을 돌봅니다.
배 속의 아기에게 좋은 이야기를 들려 주고, 아름다운 그림을 함께 보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늘려 가기 위해 노력하지요.
엄마가 느끼는 포근한 감촉이 아기에게 전달되고, 엄마가 보고 듣는 즐거운 이야기가
아기의 정서에도 좋은 영향을 준답니다.
이제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블루래빗이 준비한 [베이비 샤워 선물 세트]를 먼저 만나 보세요.
엄마의 즐거움이 아기의 즐거움으로 더욱 크게 자라날 거예요.

엄마의 마음을 전해 주세요!
아기가 만나는 [베이비 샤워 선물 세트]에는 엄마의 사랑이 가득 담겨 있어요.
폭신폭신한 헝겊책은 선명한 색감, 바스락바스락 경쾌한 소리, 보드라운 촉감으로
아기의 잠든 오감을 흔들어 깨워 주지요.
반짝이는 불빛과 함께 음악이 흘러나오는 사운드북은 멜로디만큼 행복한 세상을
아기에게 선물할 거예요. 그림이 살아 있는 듯 움직이는 팝업북을 보며
아기는 책을 친구처럼 좋아하게 되지요.
이 모든 즐거움이 바로 엄마가 소중한 아기에게 선물하고 싶은 세상이랍니다.

아기 첫 헝겊 초점책 초점 / 아기 첫 헝겊 초점책 색깔 / 꼬꼬야, 안녕?
터치앤필 사운드북 / 시끌벅적 동물원 / 토닥토닥 애완 동물
출렁출렁 바다 동물 / 꼼지락꼼지락 곤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