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모네모 로직 Vol.5


인터넷검색해보면 나와서 프린터해서 해도되긴하지만ㅋㅋ 저는 책사서 하는게 뭔가 더좋더라구요~~아날로그감성ㅋㅋ 10년전쯤 친구가 하는방법가르쳐줘서하는데 하다보니 점점 저만의방법을찾게되는거같아요 그치만아직두 5권째네요 ㅜㅜ 심심할때 무료할때 하면 시간가는줄몰라요... 근데한번망하면... 홧병.. 근데 권이 갈수록 난이도높아지는줄알았는데 고건아니네요 ㅋ빨리 6권으로넘어가고싶어요 ㅎ
게임을 즐기면서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 효과를 볼 수 있는 로직 게임 책. 정신을 집중해서 네모 칸을 하나씩 채워가면 어느새 하나의 그림이 완성된다. 이러한 네모네모 로직은 수리력과 추리력,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며, 두뇌단련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머리를 유연하게 해주고 집중력을 강화시킬 수 있어 학교에서 영재반 교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 풀고 난 로직 문제는 십자수 도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주요 규칙
1. 숫자는 연속해서 칠하는 칸 수를 의미한다.
2. 문제의 위와 왼쪽의 숫자가 만나는 부분을 찾아 칠하면 된다.
3. 2개 이상의 수가 있을 경우에는 숫자의 순서대로 한 칸 이상을 비워두고 칠하면 된다. (한 칸이든 두 칸이든, 그 이상이든 위와 왼쪽의 숫자에 따라 띄는 칸 수는 달라진다.)


풀이법
초보자 코스
숙련가 코스
전문가 코스
해답
작가소개

 

랄랄라 동요 BEST 30

[랄랄라 동요 BEST 30]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동요 15곡과 영어 동요 15곡, 총 30곡을 담은 동요 사운드북입니다. CD책 만큼 많은 곡수의 동요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을 수 있고, 최상의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질도 CD만큼 우수합니다. 10곡은 신나는 율동도 함께 소개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게 동요를 즐길 수 있어요. 5살인데 사운드북을 왜그리 좋아하는지 ㅋ.

uisdd.tistory.com

 

루브르와 오르세 명화 산책

여름에 파리 여행 계획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루브르, 오르세 박물관 모두 방문할 계획인데 이 책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아직 박물관에 가지도 않았는데 세계 미술사 전반이 머릿속에 그려지는 기분입니다.책에 내용을 많이 들어있고 꽤 무겁지만, 한번 빠져들면 쉽게쉽게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박물관에 방문할 계획이 없더라도 이 책을 읽어보는게 미술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여름에 여행을 다녀와서 다시 책을 읽어보면 더 보이는게 다를 듯 합

iouklh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