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의 왕, 대지의 용 2 - 하


내용은 여전히 재미있지만 단락이 전환 될 때 편집을 다듬지 않았는지 산만하네요. 그래서 지금 내가 뭘 읽는거지? 갑자기 내용이 왜 이렇게 되는거지 하는 의아함에 앞 부분을 다시 읽고는 했어요. 저렴하다고 검수를 안하고 그냥 파는 건지 싶어서 아쉽네요. (스포주의) 비록 그런 부분이 있지만서도 내용 자체에 대한 매력은 여전합니다. 뒷 이야기가 궁금하고 서란이 정말 지구로 돌아온건지에 대한 의문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재미를 느꼈어요. 망국의 왕자가 정말 같이 지구에 온 걸까요?
아울 민소영 2011년 신작
〈불의 왕, 대지의 용〉
수영부 소녀 서란의 좌충우돌 이계 모험기!



 

리진 2

콜랭과 혼인후 프랑스로 온 진 그 시대 프랑스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동양인의 모습을 한 진을 보고 사람들은 흘낏흘낏 쳐다본다 겉으로는 아무렇지도 않은척 내색을 하지만 불편하기만 한다 사람들과 어울려도 늘 이방인임을 느끼는 진 그리고 거기서 조선인 홍종우를 만나다 그는 프랑스에서도 조선복장인 한복을 입고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었다 사실 홍종우는 조선에 있을때 부터 진을 좋아하고 있었지만 그녀는 결혼을 한 유부녀 였다 그리고 한 파티장에서 진은 아이를 유

fsdrtgf.tistory.com

 

exhortation(권고) , uneasy(거북한) , fauna(동물군)

영어단어회화정복오늘 공부한 단어 exhortation ( 권고 ) make an exhortation ( 권고하다 )On the Exhortation Letter to Queen Dowager Cho 조대비 경계문에 대하여And yet the building follows exactly the exhortations of the architectural rationalists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건물은 건축 합리주의자들의 권고를 정확히 따른다 unea

rthdf.tistory.com